공지사항


성진하이텍, 동울산세무서 '성실 납세자' 표창

운영자
2020-03-04
조회수 576

동울산세무서 ‘성실 납세자’ 표창

                                                          
대통령 표창 박동근,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김은영·신무철 등

성진하이텍 대표이사 김은영.
성진하이텍 대표이사 김은영.

 

동울산세무서는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3일 성실한 납세의무를 이행하고 세정 발전에 기여한 납세자 등을 일일 명예서장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고, 모범납세자를 방문해 표창장을 전달하고 감사를 전했다.

표창장을 수상한 납세자는 △일일 명예서장에 린노알미늄(주) 대표이사 이세영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복순도가 박복순 △대통령 표창에 주식회사 일신정밀 대표이사 박동근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에 주식회사 성진하이텍 대표이사 김은영, 신내과의원 원장 신무철 △국세청장 표창에 주식회사 고려리비죤 대표이사 강윤수, 주식회사 아이씨에스 대표이사 황두규 등이 있다. 또 △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에 주식회사 진우제이아이에스 대표이사 고원춘, 하나산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한석운, 백봉력내과의원 원장 백봉력, 세무법인 청림 이사 강도홍 △동울산세무서장 표창에 내치과의원 원장 서재진, 한마음신경외과의원 원장 변태섭, 코이스 대표 엄주삼, 세무사 전병휘사무소 대표 전병휘 등이 수상했다.


동울산세무서 관계자는 “직원 일동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기 위하여 납세자에게 최대한의 세정지원을 약속드리며, 특히,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국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